‘전국민 99% 모르는 이것’ 간 독소를 배출하고 간암을 예방해 줍니다.

안녕하세요 바로뉴스 입니다.

오늘은 전국민 99% 모르는 이것 간에 쌓여 있는 독소를 배출해 주고 거기에 더불어 간암까지 예방해 주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부추

부추는 활성 산소를 제거 하면서 간의 해독을 도와주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베타카로틴은 항염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이며 특히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도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부추를 많이 먹게 되면 소화도 잘되면서 위장이 튼튼해지는 건 덤입니다.

양배추

다음으로 양배추 양배추는 간의 해독 기능을 도와주어 간에 있는 독소 배출을 돕는 글루코시놀레이트 비타민 C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 이외에 지방 흡수 지방간을 방지하는데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마늘

마늘에 들어 있는 일리신과 셀레늄은 간을 정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항암 항균 작용이 특히 뛰어난 일리신은 간의 피로를 회복시켜 준다고 합니다. 면역 기능을 높여주는 건 덤이라고 합니다.

강황

강황에는 커큐민 성분과 지방 소화를 돕는 담즙 생성을 촉진해 간의 부담을 줄여 준다고 합니다. 독소를 해독하는 효과도 뛰어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과

사과에는 소화 과정에서 발새오디는 독소를 배출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간의 해독작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