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에 이것 넣어 마시면 만병 통치약 됩니다. 항암효과를 300%, 염증을 싹 사라지게 하는 환상의 레시피

안녕하세요 건강 뉴스입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운동도 하고 다양한 것을 먹고 마시게 되는데요.

우리가 거의 매일 마시는 우유에 이것을 넣어 마시면 그 보약 효과가 300%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꼭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우유+ 꿀

우유에 꿀을 타서 먹게 되면 그 효과가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피부 보호 효과가 있어서 피부 정화와 항균 성분을 포함한 환상의 조합으로 피부가 건강해지고 윤기가 돌게 됩니다. 또한 우유와 꿀을 입욕제로 사용하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평소 반신욕을 즐긴다면 우유와 꿀을 입욕제로 사용해보세요.

소화 촉진

또한 꿀에 함유되어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유익한 박테리아 성분을 촉진 시키고 장과 소화 기관의 활동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또한 꿀에 들어 있는 성분 역시 유익한 균의 성장을 촉진시켜주어 소화기관이 정상적으로 잘 동작하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면역력 증대

또한 우유와 꿀의 조합은 신체에 먼역력을 높이게 된답니다. 꿀에 들어 있는 효소가 우유의 동물 단백질을 체내에서 활용 가능한 단백질인 기본 아미노산을 분해하기 때문에 기본 마이 노산 생성된 뒤에 남은 물질은 체내에 에너지로 활용되게 됩니다.

뼈 건강 증대

또한 꿀을 탄 우유의 또다른 효과는 바로 뼈 건강입니다.

꿀의 영양분을 옮기는 기능은 칼슘과 같은 영양분을 빠르게 전신으로 전달해주어 체내 영양분 흡수율을 촉진시키게 됩니다. 풍부한 칼슘의 공급원인 우유에 꿀을 넣어서 마시게 되면 뼈 건강 필요한 칼슘의 흡수가 더욱 효율적으로 이뤄지게 된답니다.

아몬드 우유

아몬드에는 콜레스테롤이 낮아서 심장 건강과 혈액 건강을 지켜주며 건강을 유지 해 주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아몬드에 들어있는 비타민E와 각종 식이 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식전에 우유와 함께 아몬드를 섭취하게 되면 혈당 관리에 특히나 특효가 있게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