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즐겨 먹는 ‘이것’ 잘못 먹으면 암세포를 늘리는 최악의 독을 먹는 셈입니다

안녕하세요 건강 뉴스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매일 먹고 있는 견과류 잘못하면 암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그 내용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견과류를 말 그대로 지방 덩어리 입니다. 좋은 지방은 섭취하기 위해서 우리는 견과류를 정기적으로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메가 6가 지나치게 높아지게 되면 오히려 해가 된다고 합니다. 견과류에는 불포화 지방상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완전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견과류 효능

호두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뇌세포를 성장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잣에는 레시틴 성분이 들어 있어서 기억력을 증진시켜주며 치매 예방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으로 포만감을 쉽게 느끼게 되며 체중 감량에도 도움을 주는게 바로 견과류입니다.

변비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파스타치오에는 불포화 지방산과 미네랄이 들어있어서 변비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견과류입니다.

견과류 섭취량

견과류를 먹을때는 너무 다량을 먹는 것은 오히려 몸을 해치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아몬드의 경우에는 10개 이내 호두의 경우에는 3개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각종 견과류가 섞여있는 음식은 암환자에게는 오히려 독이 된다고 합니다.

견과류 암유발

견과류 자체에는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지만 특히 보관을 잘못하게 되면 아플라톡신이 나오게 됩니다. 아플라 톡신은 특히 아주 치명적인 발암 물질이기 때문입니다.

면역력이 상당히 악화된 환자나 노인분들이 견과류를 대량으로 구매하여 먹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제되어 있지 않으며 껍질 그대로 진공 포장된 품목을 구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