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강 뉴스입니다.
오늘은 동의보감에 숨겨진 비책 이것을 먹으면 당뇨 걱정 혈당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꿀팁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꼭 한번 해보세요.
양파에는 풍부한 크롬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무기질 인슐린을 생성하는 것을 도와주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인슐린 작용을 촉진해서 당뇨병 환자분들의 당수 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양파를 간단히 말랭이로 만들어서 휴대하면서 간식으로 먹거나 각종 요리에 사용해서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양파 말랭이를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생양파를 말려서 먹는 것으로 혈당 관리를 할수 있다는 겁니다. 에이 뭐 그게 효과가 있을까 하시겠지만
양파 말랭이를 먹는 것만으로 효과를 보신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어렵지 않으니 시도해 보세요.
우선 첫번재로 집에서 양파를 껍질째로 씻어서 뿌리와 꼭지 부분만 제거해 줍니다. 이때 꼭 껍질을 버리지 말고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는 양파는 6등분 정도로 썰어주세요.
자른 양파를 채반 위에 놓은 뒤에 골고루 펼쳐주세요 그리고는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서 말려주시면 됩니다.
이때 말리는 기간은 약 일주일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더라고요. 일주일 뒤에 양파가 잘 마르면 간식으로 드시거나 아니 면요리에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