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직빵’ 우유에 이것 조금만 넣고 마셔도 암세포가 얼씬 못합니다.

안녕하세요 바로 뉴스입니다. 효과가 직방인 우유에 이것 조금만 넣어서 마셔도 암세포가 얼씬 못하게 됩니다.

우유와 함께 먹으면 항암 효과 직빵인 레시피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쉬운 목차

옥수수 가루

옥수수 씨눈에는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E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피부 노화를 예방해 주면서 우유와 함께 먹게 되면 각종 필수 영양소의 흡수율을 크게 높일 수 있게 된답니다. 옥수수 가루와 우유 좋은 궁합이라고 하니 꼭 이렇게 한번 드셔 보세요.

마늘

마늘에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항암 작용이 뛰어난 물질로 유명합니다. 살짝 익힌마늘을 우유와 함께 먹으면 면역력을 높여주면서 피로 해소를 도와주는 등의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마늘의 특유의 톡 쏘는 향과 맛이 싫다면 꿀을 함께 넣어서 드시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마늘과 함게 우유를 드시게 되면 비타민 B1의 흡수율을 높이게 된다고 하네요. 우유 200ml에 마늘 5개 정도를 갈아서 넣으면 좋다고 합니다.

말굽버섯

실제로 다양한 암과 말굽버섯의 다당체들이 항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동물 실험에서 종양의 퇴화 효과를 보인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사포닌 폴리페놀이 들어있어 피로와 면역력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말굽버섯에서 추출한 액을 투여한 암 환자에게서 약 50~70%가량이 암세포 조직이 축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루 3분, 몸속에 쌓인 독소 한번에 쑥 제거하는 해독 지압법

하루 3분, 몸속에 쌓인 독소 한번에 쑥 제거하는 해독 지압법

안녕하세요. 인생의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바로 알려드리는 바로 뉴스입니다. 오늘은 우리 몸속에 쌓인 노폐물 독소를 한꺼번에 쑥 제거하는 해독 지압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 한

dnk23.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