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이 없어서 가족도 못만났어요’ 200억 기부하면서 생활고에 빠져 괴로워한 가수 김장훈 생활고 .. 충격

MBN 특종세상 (이하 동일)

김장훈 씨는 자선 활동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부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보도에서는 그의 재정 상태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내용이 보도되었습니다. 작업실을 운영하기 위해 월세를 내며 생활하고 있으며, 가끔은 작업실에서 숙박하기도 한다고 밝혔습니다.

김장훈 씨는 전성기 시절에는 많은 행사와 광고 참여로 인기와 소득을 얻었지만, 최근에는 공연이 줄어들어 월세를 밀리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의 통장 잔고가 비어있다는 이야기에 누리꾼들은 충격을 받았으며, 김장훈 씨 역시 돈 걱정을 하며 가족과 연락을 잘 못하고 있다고 고백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김장훈 씨의 헌신적인 기부 활동과 동시에 그가 직면한 어려움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기부를 통해 부유해진다는 인식이 있지만, 김장훈 씨의 사례를 통해 돈의 가치와 어려움에 대한 이해가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래 김장훈씨  해명 전문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 류현진 제구력 걱정,손흥민 골 결정력 걱정입니다 이걸 웃어야 하나? 울어야 하나?ㅋ’

방송후폭풍?이 아주 심합니다. 여기저기서 걱정하는 전화와 카톡이 무지하게 많이 옵니다.

얼마 전 현장르포 특종세상 출연분이 방송되었는데 아주 상거지로 나와서 걱정끼쳐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참~이런일로 사과를 드린다는것도 재밌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생활고라는 표현과 너무 안 어울리는 평안, 보람,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생활고!무슨 고등학교 이름 같기도 하고. 나 검정고시출신인데.

조만간 제 유튜브채널 인터뷰영상을 통하여 조목조목 진솔하게 생활고 해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남들은 그 돈이 내 돈 아니라고,검소하다고 해명하는데 이걸 반대로 해명을 해야하니.. 귀찮아서 신경끄고 살려다가 이 해명은 의무라고 생각하기에 하려합니다.

가족과 팬들을 걱정시키지 말아야 할 의무! 특히 엄마가 목사인데 성도들이 어떻게 생각할지가 제일 걱정됩니다. 거짓 1도없이 저의 현재상황과 돈에 대한 철학,미래 준비, 꿈 등을 유쾌하고 재밌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세상적인 기준들과 좀 다르긴 하죠. 그건 그저 뇌구조가 좀 다른 것 뿐일겁니다. 보시면 힘든 날들에서 유쾌한 에너지 좀 받으실거예요. 방송이나 편집에 대해서 비난은 하지않도록 합시다. 무슨 악감정으로 그랬을 리는 절대없을 것이고요, 방송의 특성이 좀 그렇더라고요. 나름 저에게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했을 것이에요.

인터뷰 영상을 올릴까 말까 한 것도 혹여 방송프로그램이나 담당PD에게 해가 될까봐..망설였던 것인데 후속기사나 짤들이 너무 제목들을 자극적으로 달아서리 할수없이~ 또 저는 그런식으로 도움받는 것 일단은 팩트가 아니니 부당하다는 생각이고, 궁상맞고 추레한걸 몹시 싫어하는 성격인거죠. 그 방송과 저의 성격차를 인지 못한거죠. 그걸 잘 인지하지 못하고 출연한 저의 부주의,순진하게도 열심히 원하는대로 다 토해낸 저의 우매함이 죄라면 죄입니다.

어느 유튜버가 저에게 김장훈이라는 사람은 의외로 순진해서 이용당할 소지가 많으니 조심하라고 충고를 하셨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있네 이 나이에 순진하면 바보지’ 라고 생각했는데 바보 맞네요ㅎ

팬님들께 걱정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근데 제 라이프수준,다 들 아시죠?ㅎ
걱정할 필요없다는거 도와준다고 전화들 안하셔도 돼요. 사진으로 볼때 생활고 겪는사람의 느낌과는 너무 안 어울리지 않나요?